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호텔 최저가 예약하는 방법 총정리

2016. 1. 3.

해외여행시 어디에서 숙박을 하는지 여부가 여행의 질을 결정할 만큼 중요합니다. 인지도 있고 좋은 숙소에서 값싸게 숙박할 수 있다면 여행의 즐거움을 두배로 늘릴 수 있을거예요. 숙소를 잘못 정하게 되면 여행중에 피로도 제대로 풀지 못하고 다음 스케쥴에 지장이 생길 수도 있으니, 미리 좋은 숙소를 확인해서 선택할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은 숙소를 최저가에 예매할 수만 있다면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죠. 그럼 지금부터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원하는 여행지의 호텔을 검색하는 것이 우선이겠죠. 요즘인 호텔정보를 한군데에서 모아서 보여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호텔 검색 사이트를 그럼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호텔 정보 검색 사이트 1 - 트리바고

첫번째 소개드릴 호텔정보 검색 사이트는 트리바고 입니다. 트리바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원하는 여행 지역을 간단히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여행지를 입력해보세요.

 

 

원하는 지역을 입력하면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등의 상세한 숙박 정보와 옵션을 설정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입력한 이후에  상세한 호텔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숙소를 찾았다면 선택버튼을 통해 곧바로 예매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리바고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호텔요금을 비교해주고 특가와 세일 상품까지 검색해주기 때문에 한눈에 가격비교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호스텔에서 고급 호텔까지 한번에 검색이 됩니다.



세계 호텔 정보 검색 사이트 2 - HotelsCombined

두번째 소개드릴 호텔정보 검색 사이트 HotelsCombined 입니다. HotelsCombined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목적지와 여행 일정 입력란이 나옵니다. 여기에 여행 일정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세부 검색항목이 나옵니다. 한번 도시별 검색에서 서울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호텔 검색 결과와 함께 현재 예약율도 함께 보여줍니다. 이 정보로 여행지의 객실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기가 용이합니다. 이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숙소의 상품 조회를 클릭하면 해당 숙소의 예매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행지의 지도를 통해서 호텔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지도 검색 정보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여행일정에 맞는 숙소를 찾기가 더 편리합니다.

 

세계 호텔 정보 검색 사이트 3 - Hotel Finder


세번째로 소개 드릴 호텔정보 검색 사이트는 Hotel Finder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행지와 여행일정 입력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여행 정보를 입력하면 호텔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인기도 순과 호텔 등급 등의 기준으로 다시 정렬해서 볼 수 있어서 원하는 숙소를 찾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 호텔 정보 검색 사이트 4 - Hotels.com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호텔정보 사이트는 Hotels.com 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여행지와 일정을 입력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호텔 정보 리스트가 나옵니다.

hotels.com에서 특가상품만 모아서 보여주는 메뉴가 있어서 최저가 호텔을 찾는데 더 도움이 됩니다. 특히 전세계 이용자들의 이용 후기를 참고할 수 있어서 특히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원하는 목적지와 일정이로 각각의 호텔 검색사이트에서 호텔을 검색합니다. 여기서 소개드린 사이트들은 대부분 프로모션 코드 등의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상태기 때문에 각각을 검색해보면 가장 싼 예약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태국 방콕 여행을 1월 10일부터 1월 11일까지 계획하고 한번 호텔을 찾아보겠습니다.

Hotels.com에서 찾은 마음에 드는 호텔은 태국 아마라 방콕입니다. 1박 요금이 86,698원입니다.

다음은 Hotelscombined 에서 찾은 태국 아마라 방콕 결과입니다. 1박 요금이 70,045원이네요 hotels.com보다 더 쌉니다.ㅋ

다음은 트리바고에서 찾은 태국 아마라 방콕 호텔 요금 결과입니다. 트리바고의 결과는 83,473원이네요. 중간정도의 가격을 보여줍니다.

세군데 사이트를 비교한 결과 Hotelscombined 의 결과가 가장 최저가네요. 위에 소개드린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호텔을 예약하신다면 해외 여행시 최저가로 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호텔 정보 검색사이트에서 각각의 개별 호텔 예매 사이트의 정보를 통합해서 비교해주고, 또 각각의 호텔정보 검색사이트를 비교해보면 최저가로 해외 호텔을 예매할 수가 있습니다.

최저가 호텔 예약방법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인 Hotelpass.com에서 동일한 아마라 방콕을 예매할 경우 카드할인과 제휴사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가적인 할인정보를 계산해보고 앞서 소개드린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의 가격과 비교해서 최저가를 선택해서 결제하시면 가장 싼 가격에 해외 호텔을 예며하실 수 있습니다.호텔 가격을 항상 일정한 것이 아니고 프로모션 기간과 성수기 비수기 등의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미리미리 일정을 확인하시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그럼 해외 여행 준비 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연화도 배시간 요금 및 출렁다리 위치 안내
공항 무료 와이파이 이용방법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
통영 만지도 연대도 배편 출렁다리 이용 안내
불국사 템플스테이 일정 프로그램 안내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 안내 - 인천공항 wifi비밀번호
제주시 공공 와이파이 무료 이용 방법 안내
고속도로 통행요금 조회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