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행 싼 비행기표 가격 알아보는 방법

2015. 12. 21.

 오키나와는 일본에서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까운 곳이어서, 마음만 먹으면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따뜻한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키나와, 가고 싶습니다.ㅋ 아래는 오키나와의 사진 몇장입니다.

그럼 오키나와까지 가는 비행기표를 싸게 구하기 위해서 우선 비행기표 가격대를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http://www.wego.co.kr/ 사이트에서 오키나와 항공권의 가격대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곳에서 월별 최저가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서울발 오키나와행 항공권의 월별 최저가를 확인해보면, 6월달이 가장 가격이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월은 오키나와의 여름이어서 참 무덥기 때문이죠. 비성수기어서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싼 것이죠. 일본의 여름은.. 참 덥습니다. 



오키나와는 겨울에 일본사람들도 여행을 많이 가기 때문에 겨울 비행기 표가 상대적으로 비싼 편입니다. 오키나와에 가는 가장 싼 비행기표는 여름이지만, 계절과 여행 계획을 고려해서 잘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직항 스케쥴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오키나와까지 2시간 15분정도면 도착하니, 버스타고 지리산 가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물론 비용이 많이 들지만요. 다음은 부산발 오키나와행 저렴한 항공편 가격입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서울로 먼저 가서 오키나와로 가는 것이 더 저렴할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오키나와 행 비행기의 대략적인 월별 가격을 감을 잡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가격 추이를 염두에 두고 이제 가장 싼 비행기표를 알아봅니다. 저렴한 비행기 표를 구하기 위해서는 우선 저가항공사를 이용해야합니다. 그리고 저가 항공사의 비행기 표를 어떻게 구입하느냐의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티켓몬스터와 같은 사이트에서 표를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켓몬스터와 같은 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땡처리 티켓이 가끔 나옵니다. 이 티켓을 잘 잡으면 아주 저렴하게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행 기간이 정해져 있거나 제약이 있어서 자유롭게 일정을 조절하기가 어렵다 점이 걸림돌이죠. 만일 기간만 맞으면 이 방법이 가장 싼 티켓을 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일 일정조율이 어렵다면 저가 항공사에서 직접 표를 사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는 제주항공의 예매 페이지 예시입니다.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 항공사에서는 특가운임, 할인운임과 같이 저렴하게 표가 나오는 날짜가 있습니다. 이 날짜를 선택해서 표를 구입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오키나와행 비행기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행 비행기 표 가격에 숙소 요금, 식비, 쇼핑 비용 등을 고려하면 여행 비용이 나오겠죠. 여행 비용에서 아무래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비행기 티켓 요금일 것입니다. 신중하게 알아보셔서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싼 티켓 구하시길 바래요~


구마모토 공항 이용안내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교토 명소 토후쿠지 소개 및 가는길 안내
다이이치타키모토칸 온천 안내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 및 구매방법 안내
다카마쓰 여행 안내
도쿄 지브리 미술관 예약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