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을 위해 가장 싼 비행기 표 구하는 방법

2015. 12. 12.

일본 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비행기표를 구하는 방법을 고민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일본 여행을 하면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국내 항공사 중에, 일본으로 취항하는 곳 중 가장 저렴한 곳은 제주항공입니다. 제주항공은 국내형 저가 항공으로 출발해서 점점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지요. 꾸준이 제주항공을 이용하다보니, 점점 발전해 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가항공이라서 서비스가 좋지않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다른 항공사에 비해 좀 더 캐주얼 해서 오히려 편안한 느낌이 었습니다. 승무원들이 어깨에 힘을 빼고 편안하게 일하는 느낌이 었어요. 체크인할 때는 사람이 많아서 좀 바빠보이기도 했지만요. 아무튼. 제주항공을 이용하면 일본으로 갈 때 최저가로 갈 수 있습니다. 굳이 여행사를 통하지 않아도 직접 표를 살 수 있어요. 


우선 제주 항공 홈페이지로 가볼까요.

홈페이지 첫 화면에 위와 같은 예매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출발지 도착지, 그리고 날짜를 입력후 예매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구간 및 운임 선택 > 항공권예매 > 항공권예매 > HOME 2015 12 12 01 43 51

그럼 위와 같이 일정 선택란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중요한데요, 목적은 싸게 표를 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행기 표가 싼 날짜를 여기서 찾아야됩니다.  운임은 특가운임, 할인운임, 정규운임으로 나뉘는데, 빨리 표를 구할 수록 특가운임 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성수기나 연휴 전후로 사람들이 몰리는 시기는 싼표를 구하기가 어려우니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최대한 원하는 날짜로 특가운임 표를 검색해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후 결제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구간 및 운임 선택 > 항공권예매 > 항공권예매 > HOME 2015 12 12 01 46 33

위의 결과는 예시로 한번 입력해본 것입니다. 비행기표는 특가운임으로 왕복 10만원에 공항시설료가 더 붙어서 15만 3천원에 일본 왕복 표를 구할 수 있는 것이죠. 

이정도 가격이면 일본 여행 한번 갔다 올만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저렴하게 일본 비행기표를 구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간사이 와이드 패스 요금 및 이용안내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 및 구매방법 안내
오사카 라피트 특급 열차 이용 방법 안내
도쿄 지브리 미술관 예약 방법입니다.
교토 명소 토후쿠지 소개 및 가는길 안내
다카마쓰 여행 안내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