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검사표, 간편한 인터넷 시력검사 사이트 소개

2015. 7. 8.

시력검사를 위해서 안과에 가지 않고 인터넷에서 바로 시력검사를 할 수 있는 시력검사표입니다. 자신이 직접 확인하는 자가테스트이기 때문에, 안과에서 시력검사표를 이용해서 테스트하는 것과는 다르지만, 간이로 간편하게 시력을 확인하는 데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눈이 많이 피곤하고 침침해지셨다면, 이 시력검사표를 이용해서 시력을 점검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시력검사표, 간편한 인터넷 시력검사 사이트


시력검사표는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과의 벽에 걸려있는 시력검사표와 유사하지만, 컴퓨터로 보는 시력검사표이기 때문에, 한가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컴퓨터마다 확대 축소 비율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준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100원짜리 동전을 기준으로, 확대 축소를 해서 실제 100원짜리 동전과 같은 크기로 조정한 다음 시력검사를 하면 됩니다.


이 때 F11을 이용해서 전체화면으로 조정한 후, 모니터에서 3미터 떨어진 장소에서 시력검사를 하면됩니다. 


하단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면 시력검사표의 검사 범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0.1~0.4 시력검사표와 0.5~2.0 시력검사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간편하게 시력검사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인터넷 시력검사표 사이트 바로가기


초등 저학년, 고학년 권장도서 목록 찾는 방법 안내 - 도서관 사서 추천도서 리스트
영유아 건강검진 안내 - 국민건강보험 공단
건강 정보 안내 페이지
생애전환기 건강검진 절차, 검진 항목 안내
시력검사 아이폰 어플 - 우리가족시력측정
실업급여 지급액 및 지급대상 안내
시력회복 운동, 마츠자키식 눈운동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