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받기

2022. 10. 28.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파이어폭스는 역사가 깊은 브라우저이다. 인터넷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우저이다. 모질라 재단과 모질라 코퍼레이션이 만드는 웹브라우저인데, 강력한 기능과 자유 소프트웨어라는 특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럼 파이어폭스 다운로드를 받으러 이동해보자.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받기

 

 

이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면 바로 받을 수 있다. 

 

Firefox 최신 버전 다운로드

빠른 페이지 로딩, 작은 메모리 사용 및 다양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Firefox가 여기 있습니다.

www.mozilla.org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파이어폭스는 여러가지 장점을 가진다. 기본적으로 제 3자 추적 쿠키를 차단하는데 현시점에서 크롬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다. 그리고 자동재생차단과 소셜추적기 차단 기능, 사용가능 os 기능 브라우저 내 스크린 샷 도구, 기본 비밀번호 를 지원하고 있다. 몇가지는 크롬에서도 지원하지만 파이어폭스에서 기본적으로 더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어서 장점이 있다. 

 

 

그리고 온라인 광고 추적기를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보통 온라인광고를 보여주기 위해서 광고에는 추적기가 있어 온라인 활동을 감시하게 된다. 파어폭스는 이러한 광고추적기를 대부분 자동으로 차단한다. 따라서 데이터 보안에 있어 더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이 점이 특히 구글 크롬과 차별화되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